Home > News > 中증시, 무역갈등·지표 부진 속 하락
中증시, 무역갈등·지표 부진 속 하락
2024-11-25 07:46:28

수도권 병원 지방인력 빨아들여 환자는 물론 의사·약사·간호사까지 빨아들이는 의료 블랙홀은 갈수록 심해지고 있다.

지금 이뤄지고 있는 논의는 공기업의 본질인 공공성을 배제한 채.적자 때문에 인력이 감축된다면 지하철 사고의 위험성도 커질까 걱정된다.

中증시, 무역갈등·지표 부진 속 하락

그래픽=김주원 기자 한 사람의 소리는 자칫 일방적으로 흘러갈 수 있습니다.중앙 정부가 책임을 분담해 맡아야 한다고 생각한다.무임승차제도 폐지 불가피 ▶김채현= 승객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지하철 요금을 인상해야 한다.

中증시, 무역갈등·지표 부진 속 하락

▶김예린= 칼럼에서 무임승차 제도를 아파트 공실에 비유한 부분은 잘 납득되지 않는다.세련된 해소법더 중앙 플러스기업人사이드마흔살 생일에 사표 던졌다2번 망하고 6000억 만지는 男도망간 신입.

中증시, 무역갈등·지표 부진 속 하락

무임승차제도는 ‘복지의 영역… 유지해야 ▶박주하= 적자의 원인은 저렴한 요금과 노인 무임승차 제도에 있는 것이 맞다.

거긴 돈 됩니까?사명도 바꿀수 있다 혁신 1년AI카나나.▶신우석= 고령화 사회로 빠르게 접어드는 시점에서 노인 무임승차 제도를 개선하지 않는다면 더 많은국민이 무상으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게 되고.

지금은 부작용을 상쇄할 정책들을 빠르게 도입할 시점이다.결국 재정적 부담을 껴안은 사측은 인력을 감축하게 되고.

▶한지유= 서울교통공사 내부의 구조적 개혁이 우선 되어야 한다.지금껏 중앙정부와 지하철공사의 ‘책임 넘기기는 시민의 피로감을 유발해왔다.




2052년 1인가구 1000만 육박…가구주 과반은 65세 이상인공지능, 두려움보다는 경탄으로 대하자두산, KIA 누르고 가을야구 눈 앞… SSG, NC는 PS행 확정멸종위기 1급 희귀 외래종이 발견된 의외의 그곳은?거시경제금융안정보고배구여제 김연경의 진짜 라스트 댄스가 시작된다‘박근혜와 이재명’ 그리고 검찰“내년 8월 입주, 디딤돌 대출 가능할까요?”[亞증시-종합] 日·홍콩·臺↓…中↑미 5월 수입물가 0.3%↓…월가 예상 부합(상보)클린스만 감독 “튀니지전 대승, 만족스런 결과”인판티노 FIFA 회장, 故박종환 감독 추모 메시지 전달KT, 유선전화 서울·충청 등서 한때 장애…10시간 만에 정상 복구법원 “천주교 사제 아파트 과세 위법”…강남구 패소오만해 유조선 피격…국제유가 급등수퍼스타 이효리의 변신…'후디에 반바지'에 팬들 당황한 까닭3트럼프 '러브콜'에 한화오션 달려간 김승연아침 이슬에 담긴 우주국제유가, 오만해 유조선 피격 소식에 급등(상보)마키아벨리와 리바이어던[삼성화재배 AI와 함께하는 바둑 해설] 공격의 기술"주민 2만명, 옥내화 지지…설명회만 7번"文정부서 중단된 '신한울3·4호기' 짓는다…원안위, 건설허가“내년 8월 입주, 디딤돌 대출 가능할까요?”미 주간 실업보험청구자수 22만2천명…월가 예상 상회‘에이스 후계자’ 이강인을 바라보는 클린스만 감독의 걱정금감원 “우리은행, 손태승 전 회장 친인척에 616억 부당대출”현대엔지니어링, 강남 서광아파트 리모델링 사업 수주2022 항저우 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 국가대표 선수단 결단식 개최국내 첫 양자컴퓨터, 연세대서 켜진다…‘양자컴 시대’ 본격화